2016년도 사업계획 | ||
사업명 | 사업내용 | 비고 |
정기총회 개최 | ·시기 : '16년도 12월중 ·안건 : '16년도 결산 및 회계감사 보고 등 |
|
회의 개최 | ·대의원회의 : 4회 / 연 ·운영위원회 : 1회 / 격월 |
|
회원 간담회 개최 | ·읍·면 사업소 : 4월~6월 ·조직강화 및 협의안건 기초자료 활용 |
|
기관장과의 협의 추진 | ·시기 : 연2회 ·협의안건 회원간담회 및 대의원회의 건의 안건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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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마음체육대회 | ·일시 : 미정 ·장소 : 미정 ·사업비 : 41,000천원 |
|
회원 조사용품 구입 | ·수입물품 : 그릇, 종이컵, 젓가락 등 ·사업비 : 4,800천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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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 근무하고 싶은 간부공무원 선정 | ·시기 : 연1회 ·사업비 : 600천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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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공협 홍보물제작 | ·시기 : 연 2회 ·사업비 : 1,600천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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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려운이웃돕기 | ·시기 : 미정 ·시행방법 : 직접 수행 ·사업비 : 2,000천원 |
2016년도 수입예산 | |||||
회비징수 결정 "안" | 2015년 총수입 | 2016년 총수입 | |||
계 | 106,060,301 | 계 | 167,053,039 | ||
보통예금 이월금 (농협 301-0141-6015-11) |
4,649,977 | 보통예금 이월금 | 56,359,093 | ||
2015년 회비수입 | 104,810,000 | 2016년 회비수입 | 109,200,000 | ||
기타수입 (자판기수입+출범식축하금+이자수입) |
1,250,301 | 기타수입 | 1,500,000 | ||
2016년도 지출예산 | |||||
과 목 | 산출내역 | 2015 | 2016 | ||
관 | 항 | 목 | |||
합 계 | 70,649,977 | 97,059,093 | |||
직협운영비 | |||||
운영비 | 33,269,040 | 41,403,810 | |||
사무실운영 | 소 계 | 20,789,040 | 27,143,810 | ||
ㅇ 제8기회장 이임식 및 제9기회장 취임식 | 5,000,000 | ||||
ㅇ 사무실관리비 100,000x12개월 | 1,200,000 | 1,200,000 | |||
ㅇ 홈페이지 유지비 82,500원x12개월 | 990,000 | 990,000 | |||
ㅇ 간사인건비 42,210원x12개월X28일(수당포함) | 14,999,040 | 16,353,810 | |||
ㅇ 직협활동 업무추진비 300,000원x12개월 | 3,600,000 | 3,600,000 | |||
회의운영 | 소 계 | 2,960,000 | 2,960,000 | ||
ㅇ 대의원회의 8,000원x50명x5회 | 2,000,000 | 2,000,000 | |||
ㅇ 기타회의 식대 8,000원x10명x12회 | 960,000 | 960,000 | |||
경북협의체참여 | 소 계 | 9,520,000 | 11,300,000 | ||
ㅇ 협의체회비 200,000원x12개월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ㅇ 협의체참가 여비 70,000원x15회x4명 | 3,020,000 | 4,200,000 | |||
ㅇ 한마음 수련대회 경비지원 150,000원x6명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사무국장, 간사 수련대회 경비지원 150,000원x2명 | 300,000 | 300,000 | |||
ㅇ 경북협의체 순환월례회 주관 경비 | 1,500,000 | 1,500,000 | |||
ㅇ경북협의체 회원단체 출범 축의금 100,000원X15회 | 1,100,000 | 1,500,000 | |||
ㅇ 노동자단체 배드민턴 대회 참가비 지원 | 300,000 | 500,000 | |||
사업비 | 29,450,000 | 41,000,000 | |||
회원 단합대회 | 소 계 | 11,300,000 | 14,000,000 | ||
ㅇ 시상금 | 3,000,000 | 3,000,000 | |||
ㅇ 경품구입 | 3,000,000 | 3,000,000 | |||
ㅇ 행사비용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 참가지원금 7,000 x 1,000명 | 4,300,000 | 7,000,000 | |||
기타 사업비 | 소 계 | 23,400,000 | 59,500,000 | ||
ㅇ 함께근무하고 싶은 간부공무원 선정패 및 부상 | 600,000 | 600,000 | |||
ㅇ 퇴직회원 기념품구입 200,000원 x 40명 | 5,000,000 | 8,000,000 | |||
ㅇ 회원 조사용품 구입 120,000원x40명 | 2,400,000 | 4,800,000 | |||
ㅇ 문공협 홍보물 제작 | 1,600,000 | 1,600,000 | |||
ㅇ 봉사활동 | 2,000,000 | 2,000,000 | |||
ㅇ 신규직원 워크샵 20,000원X100명 | 800,000 | 2,000,000 | |||
ㅇ 출산회원 축하100,000원X50명 | 3,000,000 | 5,000,000 | |||
ㅇ 직협임원,대의원격려 상품권 50,000원x60명 | 2,750,000 | 3,000,000 | |||
예비비 | 7,930,937 | 14,655,283 | |||
ㅇ예비비 | 7,930,937 | 14,655,283 | |||
기금적립 | 20,000,000 | 70,000,000 | |||
ㅇ기금 적립 | 20,000,000 | 70,000,000 | |||
2017년도 사업계획 | ||||
사업명 | 사업내용 | 비고 | ||
정기총회 개최 | ·시기 : '17년도 12월중 ·안건 : '17년도 결산 및 회계감사 보고 등 |
|||
회의 개최 | ·대의원회의 : 4회 / 연 ·운영위원회 : 1회 / 격월 |
|||
회원 간담회 개최 | ·시기 : '17.8 ~ 9월 ·대상 : 읍·면 사업소 ·조직강화 및 협의안건 기초자료 활용 |
|||
기관장과의 협의 추진 | ·시기 : 연 2회 (상반기, 하반기) ·안건 : 대의원회의 건의 안건 등 |
|||
한마음체육대회 | ·일시 :2017.하반기 ·장소 : 미정 ·사업비 : 19,000천원 |
|||
신규회원 워크샵 |
·시기 : 연 1회 |
|||
회원 조사용품 구입 | ·시기 : 연 1회 ·품목 ; 그릇, 종이컵, 젓가락 등 ·예산 : 4,200천원 |
|||
문공협 홍보물제작 | ·시기 : 연 1회 ·예산 : 1,000천원 |
|||
회원 명절 격려 |
·시기 : 추석 |
신규 | ||
불우한이웃돕기 |
·시기 : 미정 |
|||
출산축하용품 구입 |
·시기 : 연중 |
|||
퇴직회원기념품구입 |
·시기 : 퇴직시 |
|||
임원&대의원 워크샵 |
·시기 : 미정 |
신규 |
2017년도 수입예산 | |||||
회비징수 결정 "안" | 2016년 총수입 | 2017년 총수입 | |||
계 | 165,121,894 | 계 | 211,049,861 | ||
보통예금 이월금 (농협 301-0141-6015-11) |
56,359,093 | 보통예금 이월금 | 99,849,861 | ||
2016년 회비수입 | 106,400,000 | 2017년 회비수입 | 110,400,000 | ||
기타수입 (자판기수입+출범식축하금+이자수입) |
2,362,801 | 기타수입 | 800,000 | ||
2017년도 지출예산 | |||||
과 목 | 산출내역 | 2016 | 2017 | ||
관 | 항 | 목 | |||
합 계 | 167,059,093 | 211,049,861 | |||
직협운영비 | 41,403,810 | 38,466,480 | |||
운영비 | 41,403,810 | 38,466,480 | |||
사무실운영 | 5,790,000 | 6,833,000 | |||
□ 일반운영비 | 5,790,000 | 6,833,000 | |||
ㅇ 사무실운영 사무용품 구입 | 1,200,000 | ||||
1식 * 500,000원 = 500,000원 | 500,000 | ||||
ㅇ 사무실운영 차재료등 구입 | |||||
45,000원 * 12월 = 540,000원 | 450,000 | ||||
ㅇ 사무용기기 소모품구입 및 수리 | |||||
2회 * 100,000원 = 200,000원 | 200,000 | ||||
ㅇ 홈페이지 도메인사용료 | |||||
33,000원 * 1회/연 = 33,000원 | 33,000 | ||||
ㅇ 직협사무실 정수기 사용 | |||||
30,000원 * 12회 = 360,000원 | 360,000 | ||||
ㅇ 디지털카메라 구입 | |||||
1대 * 700,000원 = 700,000원 | 0 | 700,000 | |||
ㅇ 회의 및 워크숍활동 노트북 구입 | |||||
1대 * 1,200,000원 = 1,200,000원 | 0 | 1,200,000 | |||
ㅇ 홈페이지 유지비 | |||||
82,500원*12회 = 990,000원 | 990,000 | 990,000 | |||
ㅇ 직협활동 업무추진비 | |||||
200,000원 * 12월 = 2,400,000원 | 3,600,000 | 2,400,000 | |||
인건비 | 16,353,810 | 15,210,480 | |||
□ 간사급여 | 16,353,810 | 14,130,480 | |||
간사(1명)*6470원*182시간*12월 = 14,130,480원 | |||||
□ 4대보험료 | 1,080,000 | ||||
사용자분 : 90,000원 * 12월 = 1,080,000원 | |||||
회의운영 | 3,960,000 | 4,224,000 | |||
□ 임원&대의원 회의 | 3,960,000 | 4,224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회의관련 식비 | |||||
8,000원*64명*2회 = 1,024,000원 | 960,000 | 1,024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회의 참석 상품권 구입 | |||||
10,000*64명*5회 = 3,200,000원 | 3,000,000 | 3,200,000 | |||
경북협의체참여 | 11,300,000 | 12,199,000 | |||
□ 업무지원 | 9,600,000 | 8,299,000 | |||
ㅇ 경북협의체 회비 | |||||
200,000원 * 12회 = 2,400,000원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등 참석 여비 | |||||
70,000원 * 3명 * 15회 = 3,150,000원 | 4,200,000 | 3,15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주간 사무용품 구입 | 1,500,000 | ||||
1회 * 100,000원 = 100,000원 | 100,000 | |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주간 시군 참석 임원 식대 | |||||
21개시군 * 3명 * 8,000원 = 504,000원 | 504,000 | |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참석 시군 임원 찬조물품구입 | |||||
21개시군 * 3명 * 15,000원 = 945,000원 | 945,000 | ||||
ㅇ 협의체 회원단체 출범식등 축하금 | |||||
12개시군 * 100,000원 = 1,200,000원 | 1,500,000 | 1,200,000 | |||
□ 회원단합 | 1,700,000 | 3,900,000 | |||
ㅇ한마음수련대회 경비지원 | |||||
3명 * 300,000원 * 1회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사무국장, 간사 수련대회 경비지원 | |||||
2명 * 350,000원 = 700,000원 | 300,000 | 700,000 | |||
ㅇ 협의체 회원 체육행사 참가경비 지원 | |||||
18명 * 1회 * 50,000원 = 900,000원 | 0 | 900,000 | |||
ㅇ 협의체 임원 체육행사 참가경비 지원 | |||||
18명 * 1회 * 50,000원 = 900,000원 | 0 | 900,000 | |||
ㅇ 협의체 배드민턴 대회 참가경비 지원 | |||||
500,000원 * 1회 = 500,000원 | 500,000 | 500,000 | |||
직협사업비 | 52,055,283 | 92,583,381 | |||
사업비 | 37,400,000 | 78,500,000 | |||
회원 단합대회 | 14,000,000 | 19,000,000 | |||
□ 경품 및 시상금 | 6,000,000 | 10,000,000 | |||
ㅇ 경품구입비 | |||||
1식 * 5,000,000원 = 5,000,000원 | 3,000,000 | 5,000,000 | |||
ㅇ 시상금 지급 | |||||
1식 * 5,000,000원 = 5,000,000원 | 3,000,000 | 5,000,000 | |||
□ 참가지원금 | 7,000,000 | 8,000,000 | |||
ㅇ 회원부서별 대회 참가지원금 지급 | |||||
1,000명 * 8,000원 = 8,000,000원 | 7,000,000 | 8,000,000 | |||
□ 행사경비지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 행사물품구입등 | |||||
1식 * 1,000,000원 = 1,000,000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기타 사업비 | 23,400,000 | 59,500,000 | |||
□ 회원격려 | 17,800,000 | 48,700,000 | |||
ㅇ 조사용품 구입 | |||||
120,000원 * 35명 = 4,200,000원 | 4,800,000 | 4,200,000 | |||
ㅇ 출산축하용품 구입 | |||||
100,000원 * 40명 = 4,000,000원 | 5,000,000 | 4,000,000 | |||
ㅇ 퇴직회원 기념품 구입 | |||||
300,000원 * 35명 = 10,500,000원 | 8,000,000 | 10,500,000 | |||
ㅇ 회원 명절 선물 구입 | |||||
30,000원 * 1,000명 = 30,000,000원 | 0 | 30,000,000 | |||
□ 워크숍운영 | 2,000,000 | 5,200,000 | |||
ㅇ 신규회원 워크숍 | |||||
20,000원 * 50명 = 1,000,000원 | 2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워크숍 | |||||
30,000원 * 70명 *2회 = 4,200,000원 | 0 | 4,200,000 | |||
□ 직협홍보 | 3,600,000 | 5,000,000 | |||
ㅇ직협홍보물 제작 | |||||
500,000원 * 2회 = 1,000,000원 | 1,600,000 | 1,000,000 | |||
ㅇ불우이웃돕기행사등지원 | |||||
2,000,000원 * 2회 = 4,000,000원 | 2,000,000 | 4,000,000 | |||
□ 자판기관리 | 0 | 600,000 | |||
ㅇ재료구입 | |||||
50,000원 * 12월 = 600,000원 | 0 | 600,000 | |||
예비비 | 14,655,283 | 14,083,381 | |||
ㅇ예비비 | 14,655,283 | 14,083,381 | |||
기금적립 | 70,000,000 | 80,000,000 | |||
ㅇ기금 적립 | 70,000,000 | 80,000,000 | |||
2018년도 사업계획 | ||||
사업명 | 사업내용 | 비고 | ||
제8대 문공협 출범식 | ·시기 : '18년 3월경 ·내용 : '제8대 문공협 출범식 |
|||
한마음 체육행사 개최 | ·시기 : 2018년 하반기 ·장소 : 추후결정 |
|||
대의원대회 개최 | ·일정 : 정기 2회(상․하반기), 임시 4회 ·장소 : 시청 제2회의실 |
|||
협의위원회의 개최 | ·회수 : 12회(정기6회, 수시6회)) ·장소 : 직협 사무실 |
|||
기관장과의 협의회의 개최 | ·회수 : 정기 2회(필요시 수시 개최) ·참석대상 : 12명(협의위원) |
|||
실과소· 읍면동별 간담회 |
·시기 : 2018년 상하반기 |
|||
불우이웃돕기사업 추진 | ·대상 : 사회 불우이웃 및 어려움을 겪는 회원 ·예산 : 4,000천원 |
|||
퇴직조합원 기념품 증정 | ·시기 : 퇴직 시 ·방법 : 퇴직시 기념품 지급(30만원 상당) |
|||
회원 조사용품 구입 |
·시기 : 연 1 회 |
|||
출산회원 축하용품 구입 |
·시기 : 연중 |
|||
신규회원 만년도장 구입 |
·시기 : 발령 시 |
|||
자랑스런 문공협 회원상 |
·시기 : 연말 |
2018년도 수입예산 | |||||
회비징수 결정 "안" | 2017년 총수입 | 2018년 총수입 | |||
계 | 211,049,861 | 계 | 141,039,007 | ||
보통예금 이월금 (농협 301-0141-6015-11) |
99,849,861 | 보통예금 이월금 | 29,731,407 | ||
2017년 회비수입 | 110,400,000 | 2018년 회비수입 | 108,057,600 | ||
기타수입 (자판기수입+출범식축하금+이자수입) |
800,000 | 기타수입 | 3,250,000 | ||
2018년도 지출예산 | |||||
과 목 | 산출내역 | 2017 | 2018 | ||
관 | 항 | 목 | |||
합 계 | 211,049,861 | 141,039,007 | |||
직협운영비 | 38,466,480 | 50,974,090 | |||
운영비 | 38,466,480 | 50,974,090 | |||
사무실운영 | 6,833,000 | 14,933,000 | |||
□ 일반운영비 | 6,833,000 | 14,933,000 | |||
ㅇ 제8대 직협 출범식 | |||||
1식 * 10,000,000원 =10,000,000원 | 10,000,000 | ||||
ㅇ 사무실운영 사무용품 구입 | |||||
1식 * 500,000원 = 500,000원 | 500,000 | 500,000 | |||
ㅇ 사무실운영 차재료등 구입 | |||||
37,500원 * 12월 = 450,000원 | 450,000 | 450,000 | |||
ㅇ 사무용기기 소모품구입 및 수리 | |||||
2회 * 100,000원 = 200,000원 | 200,000 | 200,000 | |||
ㅇ 홈페이지 도메인사용료 | |||||
33,000원 * 1회/연 = 33,000원 | 33,000 | 33,000 | |||
ㅇ 직협사무실 정수기 사용 | |||||
30,000원 * 12회 = 360,000원 | 360,000 | 360,000 | |||
ㅇ 디지털카메라 구입 | |||||
1대 * 700,000원 = 700,000원 | 700,000 | ||||
ㅇ 회의 및 워크숍활동 노트북 구입 | |||||
1대 * 1,200,000원 = 1,200,000원 | 1,200,000 | ||||
ㅇ 홈페이지 유지비 | |||||
82,500원*12회 = 990,000원 | 990,000 | 990,000 | |||
ㅇ 직협활동 업무추진비 | |||||
200,000원 * 12월 = 2,400,000원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인건비 | 15,210,480 | 19,618,090 | |||
□ 간사급여 | |||||
간사(1명)*7,530원*182시간*12월 = 16,445,520원 | 14,130,480 | 16,445,520 | |||
□ 4대보험료 | |||||
사용자분 : 100,000원 * 12월 = 1,200,000원 | 1,080,000 | 1,200,000 | |||
□ 명절상여금 | |||||
설/추석명절 300,000 * 2회 = 600,000원 | 600,000 | ||||
□ 퇴직금 | |||||
퇴직급여 1,372,570 * 1회 = 1,372,570원 | 1,372,570 | ||||
회의운영 | 4,224,000 | 4,224,000 | |||
□ 임원&대의원 회의 | |||||
ㅇ 임원&대의원 회의관련 식비 | |||||
8,000원 * 64명 * 2회 = 1,024,000원 | 1,024,000 | 1,024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회의 참석 상품권 구입 | |||||
10,000 * 64명 * 5회 = 3,200,000원 | 3,200,000 | 3,200,000 | |||
경북협의체참여 | 12,199,000 | 12,199,000 | |||
□ 업무지원 | 8,299,000 | 8,299,000 | |||
ㅇ 경북협의체 회비 | |||||
200,000원 * 12회 = 2,400,000원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등 참석 여비 | |||||
70,000원 * 3명 * 15회 = 3,150,000원 | 3,150,000 | 3,15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주간 사무용품 구입 | |||||
1회 * 100,000원 = 100,000원 | 100,000 | 10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주간 시군 참석 임원 식대 | |||||
21개시군 * 3명 * 8,000원 = 504,000원 | 504,000 | 504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참석 시군 임원 찬조물품구입 | |||||
21개시군 * 3명 * 15,000원 = 945,000원 | 945,000 | 945,000 | |||
ㅇ 협의체 회원단체 출범식등 축하금 | |||||
12개시군 * 100,000원 = 1,200,000원 | 1,200,000 | 1,200,000 | |||
□ 회원단합 | 3,900,000 | 3,900,000 | |||
ㅇ한마음수련대회 경비지원 | |||||
3명 * 300,000원 * 1회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사무국장, 간사 수련대회 경비지원 | |||||
2명 * 350,000원 = 700,000원 | 700,000 | 700,000 | |||
ㅇ 협의체 회원 체육행사 참가경비 지원 | |||||
18명 * 1회 * 50,000원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협의체 임원 체육행사 참가경비 지원 | |||||
18명 * 1회 * 50,000원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협의체 배드민턴 대회 참가경비 지원 | |||||
500,000원 * 1회 = 500,000원 | 500,000 | 500,000 | |||
직협사업비 | 92,583,381 | 58,064,917 | |||
사업비 | 78,500,000 | 44,830,000 | |||
회원 단합대회 | 19,000,000 | 19,000,000 | |||
□ 한마음 대회 개최 | |||||
□ 경품 및 시상금 | 10,000,000 | 10,000,000 | |||
ㅇ 경품구입비 | |||||
1식 * 5,000,000원 = 5,000,000원 | 5,000,000 | 5,000,000 | |||
ㅇ 시상금 지급 | |||||
1식 * 5,000,000원 = 5,000,000원 | 5,000,000 | 5,000,000 | |||
□ 참가지원금 | 8,000,000 | 8,000,000 | |||
ㅇ 회원부서별 대회 참가지원금 지급 | |||||
1,000명 * 8,000원 = 8,000,000원 | 7,000,000 | 8,000,000 | |||
□ 행사경비지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 행사물품구입등 | |||||
1식 * 1,000,000원 = 1,000,000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기타 사업비 | 59,500,000 | 25,830,000 | |||
□ 회원격려 | 48,700,000 | 18,000,000 | |||
ㅇ 조사용품 구입 | |||||
120,000원 * 20명 = 2,400,000원 | 4,200,000 | 2,400,000 | |||
ㅇ 출산축하용품 구입 | |||||
100,000원 * 40명 = 4,000,000원 | 5,000,000 | 4,000,000 | |||
ㅇ 퇴직회원 기념품 구입 | |||||
300,000원 * 35명 = 10,500,000원 | 10,500,000 | 10,500,000 | |||
ㅇ 문공협 우수회원 표창 | |||||
250,000 * 3명 = 750,000원 | 750,000 | ||||
ㅇ 신규공무원 만년도장 지급 | |||||
7,000원 * 50명 = 350,000원 | 350,000 | ||||
ㅇ 회원 명절 선물 구입 | |||||
30,000원 * 1,000명 = 30,000,000원 | 30,000,000 | ||||
□ 워크숍운영 | 5,200,000 | 1,750,000 | |||
ㅇ 신규회원 워크숍 | |||||
25,000원 * 70명 = 1,750,000원 | 1,000,000 | 1,750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워크숍 | |||||
30,000원 * 70명 *2회 = 4,200,000원 | 4,200,000 | ||||
□ 직협홍보 | 5,000,000 | 5,000,000 | |||
ㅇ직협홍보물 제작 | |||||
500,000원 * 2회 = 1,000,000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불우이웃돕기행사등지원 | |||||
2,000,000원 * 2회 = 4,000,000원 | 4,000,000 | 4,000,000 | |||
□ 자판기관리 | 600,000 | 1,080,000 | |||
ㅇ재료구입 | |||||
90,000원 * 12월 = 1,080,000원 | 600,000 | 1,080,000 | |||
예비비 | 14,083,381 | 13,234,917 | |||
ㅇ예비비 | 14,083,381 | 13,234,917 | |||
기금적립 | 80,000,000 | 32,000,000 | |||
ㅇ기금 적립 | 80,000,000 | 32,000,000 | |||
2019년도 사업계획 | ||||
사업명 | 사업내용 | 비고 | ||
한마음 체육행사 개최 | ·시기 : 2019년 하반기 ·장소 : 추후결정 |
|||
대의원대회 개최 | ·일정 : 정기 2회(상․하반기), 임시 4회 ·장소 : 시청 제2회의실 |
|||
협의위원회의 개최 | ·회수 : 12회(정기6회, 수시6회)) ·장소 : 직협 사무실 |
|||
기관장과의 협의회의 개최 | ·회수 : 정기 2회(필요시 수시 개최) ·참석대상 : 12명(협의위원) |
|||
아름다운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회원 워크숍 개최 |
·일정 : 2회(상․하반기) ·대상 : 전회원 |
|||
실과소· 읍면동별 간담회 |
·시기 : 2019년 연중 |
|||
불우이웃돕기사업 추진 | ·대상 : 사회 불우이웃 및 어려움을 겪는 회원 ·예산 : 3,000천원 |
|||
퇴직조합원 기념품 증정 | ·시기 : 퇴직 시 ·방법 : 퇴직시 기념품 지급(30만원 상당) |
|||
회원 조사용품 구입 |
·시기 : 연 1 회 |
|||
출산회원 축하용품 구입 |
·시기 : 연중 |
|||
신규회원 만년도장 구입 |
·시기 : 발령 시 |
2019년도 수입예산 | |||||
회비징수 결정 "안" | 2018년 총수입 | 2019년 총수입 | |||
계 | 141,039,007 | 계 | 156,272,970 | ||
보통예금 이월금 (농협 301-0141-6015-11) |
29,731,407 | 보통예금 이월금 | 47,234,970 | ||
2018년 회비수입 | 108,057,600 | 2019년 회비수입 | 108,288,000 | ||
기타수입 (자판기수입+출범식축하금+이자수입) |
3,250,000 | 기타수입 | 750,000 | ||
2019년도 지출예산 | |||||
과 목 | 산출내역 | 2018 | 2019 | ||
관 | 항 | 목 | |||
합 계 | 141,039,007 | 156,272,970 | |||
직협운영비 | 50,974,090 | 44,536,670 | |||
운영비 | 50,974,090 | 44,536,670 | |||
사무실운영 | 14,933,000 | 4,933,000 | |||
□ 일반운영비 | 14,933,000 | 4,933,000 | |||
ㅇ 제8대 직협 출범식 | |||||
1식 * 10,00,000원 =10,00,000원 | 10,000,000 | 10,000,000 | |||
ㅇ 사무실운영 사무용품 구입 | |||||
1식 * 500,000원 = 500,000원 | 500,000 | 500,000 | |||
ㅇ 사무실운영 차재료등 구입 | |||||
37,500원 * 12월 = 450,000원 | 450,000 | 450,000 | |||
ㅇ 사무용기기 소모품구입 및 수리 | |||||
2회 * 100,000원 = 200,000원 | 200,000 | 200,000 | |||
ㅇ 홈페이지 도메인사용료 | |||||
33,000원 * 1회/연 = 33,000원 | 33,000 | 33,000 | |||
ㅇ 직협사무실 정수기 사용 | |||||
30,000원 * 12회 = 360,000원 | 360,000 | 360,000 | |||
ㅇ 홈페이지 유지비 | |||||
82,500원*12회 = 990,000원 | 990,000 | 990,000 | |||
ㅇ 직협활동 업무추진비 | |||||
200,000원 * 12월 = 2,400,000원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인건비 | 19,618,090 | 22,928,670 | |||
□ 간사급여 | |||||
간사(1명)*8,350원*182시간*12월 = 18,236,400원 | 16,445,520 | 18,236,400 | |||
□ 4대보험료 | |||||
사용자분 : 100,000원 * 12월 = 1,200,000원 | 1,200,000 | 1,200,000 | |||
□ 명절상여금 | |||||
설/추석명절 300,000 * 2회 = 600,000원 | 600,000 | 600,000 | |||
□ 퇴직금 | |||||
퇴직급여 1,446,135 * 2회 = 2,892,270원 | 1,372,570 | 2,892,270 | |||
회의운영 | 4,224,000 | 4,224,000 | |||
□ 임원&대의원 회의 | 4,224,000 | 4,224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회의관련 식비 | |||||
8,000원 * 64명 * 2회 = 1,024,000원 | 1,024,000 | 1,024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회의 참석 상품권 구입 | |||||
10,000 * 64명 * 5회 = 3,200,000원 | 3,200,000 | 3,200,000 | |||
경북협의체참여 | 12,199,000 | 12,451,000 | |||
□ 업무지원 | 8,299,000 | 8,551,000 | |||
ㅇ 경북협의체 회비 | |||||
200,000원 * 12회 = 2,400,000원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등 참석 여비 | |||||
70,000원 * 3명 * 15회 = 3,150,000원 | 3,150,000 | 3,15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주간 사무용품 구입 | |||||
1회 * 100,000원 = 100,000원 | 100,000 | 100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주간 시군 참석 임원 식대 | |||||
21개시군 * 3명 * 12,000원 = 756,000원 | 504,000 | 756,000 | |||
ㅇ 협의체 월례회의 참석 시군 임원 찬조물품구입 | |||||
21개시군 * 3명 * 15,000원 = 945,000원 | 945,000 | 945,000 | |||
ㅇ 협의체 회원단체 출범식등 축하금 | |||||
12개시군 * 100,000원 = 1,200,000원 | 1,200,000 | 1,200,000 | |||
□ 회원단합 | 3,900,000 | 3,900,000 | |||
ㅇ한마음수련대회 경비지원 | |||||
3명 * 300,000원 * 1회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사무국장, 간사 수련대회 경비지원 | |||||
2명 * 350,000원 = 700,000원 | 700,000 | 700,000 | |||
ㅇ 협의체 회원 체육행사 참가경비 지원 | |||||
18명 * 1회 * 50,000원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협의체 임원 체육행사 참가경비 지원 | |||||
18명 * 1회 * 50,000원 = 900,000원 | 900,000 | 900,000 | |||
ㅇ 협의체 배드민턴 대회 참가경비 지원 | |||||
500,000원 * 1회 = 500,000원 | 500,000 | 500,000 | |||
직협사업비 | 58,064,917 | 61,736,300 | |||
사업비 | 44,830,000 | 45,780,000 | |||
회원 단합대회 | 19,000,000 | 19,000,000 | |||
□ 경품 및 시상금 | 10,000,000 | 10,000,000 | |||
ㅇ 경품구입비 | |||||
1식 * 5,000,000원 = 5,000,000원 | 5,000,000 | 5,000,000 | |||
ㅇ 시상금 지급 | |||||
1식 * 5,000,000원 = 5,000,000원 | 5,000,000 | 5,000,000 | |||
□ 참가지원금 | 8,000,000 | 8,000,000 | |||
ㅇ 회원부서별 대회 참가지원금 지급 | |||||
1,000명 * 8,000원 = 8,000,000원 | 8,000,000 | 8,000,000 | |||
□ 행사경비지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 행사물품구입등 | |||||
1식 * 1,000,000원 = 1,000,000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기타 사업비 | 25,830,000 | 26,780,000 | |||
□ 회원격려 | 18,000,000 | 17,250,000 | |||
ㅇ 조사용품 구입 | |||||
120,000원 * 20명 = 2,400,000원 | 2,400,000 | 2,400,000 | |||
ㅇ 출산축하용품 구입 | |||||
100,000원 * 40명 = 4,000,000원 | 4,000,000 | 4,000,000 | |||
ㅇ 퇴직회원 기념품 구입 | |||||
300,000원 * 35명 = 10,500,000원 | 10,500,000 | 10,500,000 | |||
ㅇ 문공협 우수회원 표창 | |||||
250,000 * 3명 = 750,000원 | 750,000 | ||||
ㅇ 신규공무원 만년도장 지급 | |||||
7,000원 * 50명 = 350,000원 | 350,000 | 350,000 | |||
□ 워크숍운영 | 1,750,000 | 4,060,000 | |||
ㅇ 신규회원 워크숍 | |||||
25,000원 * 70명 = 1,750,000원 | 1,750,000 | 1,750,000 | |||
ㅇ 임원&대의원 워크숍 | |||||
35,000원 * 33명 *2회 =2,310,000원 | 2,310,000 | ||||
□ 직협홍보 | 5,000,000 | 4,390,000 | |||
ㅇ직협홍보물 제작 | |||||
500,000원 * 2회 = 1,000,000원 | 1,000,000 | 1,000,000 | |||
ㅇ불우이웃돕기행사등지원 | |||||
1,500,000원 * 2회 = 3,000,000원 | 4,000,000 | 3,000,000 | |||
ㅇ임원 및 대의원 단체복(조끼) 구입 | |||||
6,000원 * 65명 = 390,000 | 390,000 | ||||
□ 자판기관리 | 1,080,000 | 1,080,000 | |||
ㅇ재료구입 | |||||
90,000원 * 12월 = 1,080,000원 | 1,080,000 | 1,080,000 | |||
예비비 | 13,234,917 | 15,956,300 | |||
ㅇ예비비 | 13,234,917 | 15,956,300 | |||
기금적립 | 32,000,000 | 50,000,000 | |||
ㅇ기금 적립 | 32,000,000 | 50,000,000 | |||